티스토리 뷰


반다이의 조립신 인형완구 '가면라이더 신1호'입니다.

1/8 사이즈의 퍼스트 라이더이지요.
사실 원조 가면라이더를 제대로 본 적은 없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정식 방영한 적이 없으니 당연한 이야기이지요.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면라이더는 제 어린시절의 한구석을 차지하고 있는 슈퍼히어로 중에 한명입니다.

각종 히어로 백과사전의 제일 앞자리를 차지하며 오토바이를 타고 악당들을 물리치는 가면라이더의 존재가 추억 어딘가에는 자리 잡고 있다는 얘기입니다. 조금은 촌스럽고 가짜티 팍팍나는 모습이지만 요즘의 어떤 라이더보다도 애정이 가는 친구.... 가면라이더 1호!!!

반다이 피규어라이즈는 건담으로 대표되는 조립식 로보트에서 약간 벗어나서 사람형 프라스틱 모델입니다.
훨칠한 키에 다수의 관절을 채용하여 상당히 자유로운 포즈를 자랑합니다. 신발 바닥은 고무재질이라 나름 접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마는 받침대도 동봉되어 있어서 안정감 있게 전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받침대를 이용하면 라이더 킥 재현도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색분할 신공이야 반다이 답고요. 기본적으로 가면라이더가 단순한 색깔로 구성되어 있는 관계로 스티커로 재현하는 포이트만 부분도색해줘도 상당한 퀄리티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손은 관절재현 손과 수도형 손, 2쌍이 들어 있고요. 머플러는 바람에 날리는 모양이 하나 더 들어 있습니다.

만들다 보면 제가 쇼커가 된 느낌도 살짝 듭니다.
하하하


TAG
댓글
댓글쓰기 폼